공지사항
 
제목 [FAQ] 자주 묻는 질문 답변해드립니다.
작성자 운영사무국 작성일 2017-07-27 오전 9:58:57 조회 659
내용

자주 묻는 질문 (FAQ)


1. 최대 몇 작품까지 지원이 가능한가요?
-작품 접수작 편 수 제한은 없습니다.
다만 각각의 신청서를 작성하여 개별 신청접수 해주시면 됩니다.
(신청접수 1회 시 여러 파일을 업로드하시면 1편으로 처리됩니다.)



2. 공모 주제에 대한 자료를 더 얻을 수 있을까요?
-공항철도 홈페이지 및 SNS (페이스북, 블로그)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.

홈페이지 http://www.arex.or.kr/
페이스북 https://www.facebook.com/airportrailroad.kr
블로그 http://blog.naver.com/arex_blog



3. 신청 접수를 했는데 파일을 변경하고 싶어요.
- 접수기간인 9월 3일까지는 파일 수정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.
접수확인>이름,핸드폰,접수시 적은 비밀번호를 기입하고>첨부파일을 수정 할 수 있습니다.



4. 첨부파일에 용량 제한이 있나요?
- 네, 최대 30MB 이하의 PPT 혹은 PDF 파일을 첨부하셔야 합니다.
PPT로 파일 제출 시 사용 폰트를 저장해주세요.
(파워포인트 2010 기준 : 파일>옵션>저장>파일의 글꼴포함 저장)




5. 프레젠테이션 심사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?
- 추후 서류 심사 발표에 따라 프레젠테이션 일정과 참가자 공지될 예정입니다.
프레젠테이션 발표 미참가 시 심사에서 제외됩니다.





첨부파일
다음글 [참고자료] 공모전 참고자료 3종 (정책 및 이용안내)
이전글 [다운필수] 신청서 양식 및 개인정보제공 동의서